2017신년 대의원 간담회

우리협회는 신년초에 임원 및 대의원을 초청하여 2017년 협회운영 계획을 위한 의견 수렴의 기회를 가졌다. 1월 24일에는 임원간담회를, 2월 3일과 6일, 7일에는 각 직능별 대의원간담회를 총 5회로 나누어 진행했다.
이처럼 소규모 간담회를 개최하는 이유는 원활한 소통과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장점때문이다. 참석자는 우리협회의 운영방안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고, 협회 운영진은 가감 없는 대의원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자리가 되고 있다. 협회는 간담회에서 나온 좋은 의견들을 사업계획에 적극 반영했다.